본문 바로가기
[나의여행방]

'부천백만송이장미원'을 다녀와서

by 노란장미(아이다) 2013. 6. 21.
 

 

 

 

 

'부천백만송이장미원'을 다녀와서

      

 

 

  '부천백만송이장미원'은 경기도 부천시 도당산 북쪽 기슭에 1998년부터 조성하기 시작하여 15만그루를 심었다한다.

  이곳은 우선 도심 한가운데 가까이 있어 찾아가기 좋고 입장료가 없어 부담스럽지않아서 좋다.

  매년 6월 장미꽃이 필 때면 '부천백만송이장미원'에 들려야지하는 마음이 앞서는데 때맞춰 갈라치면 갑자기 볼일이

  생겨 미루고미루다 혼자서 급한 마음으로 들리긴했는데 다행히 장미꽃이 아직은 시들지않아 구경할만 했다.

 

  이곳에는 형형색색의 여러 종류의 예쁘고 아름다운 장미꽃이 만발해 장관을 이루었는데 평일이라 다소 한가했다.

  친구라도 같이 가려고하면 또 시간이 늘어져 그러다보면 때를 놓칠 것 같아 퇴근길에 혼자 서둘러 다녀왔다.

  노란장미가 사랑하는 장미꽃 친구들을 혼자서라도 반갑게 만나볼 수 있었음에 마음 흐뭇하고 즐겁고 행복했었다

 

  * '부천백만송이장미원' 찾아가는 길;

 

  1호선(인천방면)부천역 3번출구 (북부광장)로 나가 20m 정도 가다 우회전하면 버스 종점이 있는데 거기서 70-2번

  버스를 타고 '도당동장미원입구'에서 하차하여 주택가로 우회전하여 50여m 정도 걸어가면 된다.

 

  또는 7호선 춘의역에서 12번, 70-2번, 23-1번, 50번,661번을 타고 '도당동장미원입구'에서 하차하여 찾아간다.

 

  승용차를 이용할 경우 부천역을 기준으로 하여 부천 북부역에서 출발하여 춘의 사거리를 지나서 부천 IC (경인

  고속도로) 방향으로 약 1Km 정도 직진하다가 '도당장미공원' 표지판을 보고 우회전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