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보석]

[스크랩] 보석/주얼리/쥬얼리 - 미스코리아 왕관 ‘제작비 4억6천만원’

by 노란장미(아이다) 2010. 1. 18.

보석/주얼리/쥬얼리 - 미스코리아 왕관 ‘제작비 4억6천만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07 미스코리아 왕관의 가격이 밝혀졌다.

최근 진행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토크&시티’ 녹화에서 국내 최고급 주얼리 숍을 찾아 2007 미스코리아 진 선 미 당선자에게 수여된 초호화 다이아몬드 왕관의 가격을 공개했다.

2007 미스코리아 진으로 당선된 이지선이 대회 당일 수여받은 왕관은 제작비만 무쳐 4억 6천만원. 주얼리숍 매니저는 “이 왕관은 승리와 명예의 상징인 월계수관의 이미지를 살려 제작했으며 총 2천 2백개의 다이아몬드가 사용됐다”고 설명했다.

진품이 대여금고에 보관되어 있어 모조품 왕관을 써본 MC 김효진은 다이아몬드가 아닐 뿐 디자인은 진품과 동일하다는 관계자의 말에 “미스코리아 진과 같은 왕관을 써본 것만으로도 만족한다”고 흐뭇한 표정을 지었다.

특히 김효진은 “머리가 너무 무겁다”면서 “왕관을 쓴 미스코리아들이 고개를 숙이지 못한 채 인사하는 이유를 알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날 MC 하유미 남궁선 김효진과 함께 주얼리숍을 방문한 팝 아티스트 낸시랭은 하나에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최고가의 장신구들을 직접 착용해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들은 고가의 장신구를 착용한 채 장난을 치고 매장 안을 돌아다녔고 매장 관계자들은 혹 제품이 상할까 진땀을 흘리기도 했다는 후문.

출처 : gemhouse
글쓴이 : gikgem 원글보기
메모 :